본문 바로가기

★ 더만족STUDY ★/└ 경기

동탄동 영어학원 동탄 수학학원 우리 학교를 잘 아는 베테랑 선생님

 

 

 

 

 

 

 

 

 

 

 

 

 

 

 

 

 

 

 

 

 

 

 

 

 

 

 

 

 

 

 

 

 

 

 

 

 

 

 

 

 

 

 

 

 

 

 

 

 

 

 

 

 

 

 

 

 

 

 

 

 

 

 

 

 

 

 

 

 

 

 

 

 

 

 

 

 

 

 

 

 

 

 

 

 

 

 

 

 

 

 

 

 

 

 

 

 

 

 

 

 

 

 

 

 

 

 

 

 

 

 

 

 

 

 

 

 

 

 

 

 

 

 

 

 

 

 

 

 

 

 

 

 

 

 

 

 

21세기로 접어들면 본격적인 인구감소 사회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며, 2010년부터는 가구수도 감소 추세를 보이고 있어 향후 미사용 주택이 급격히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대도시 교외와 지방도시에서 빈집이 발생하면서 쓰레기 무단투기, 경관 악화, 방화 등 사회문제도 발생하고 있다. 지자체는 빈집 주인과 희망자를 매칭하기 위해 '빈집 은행'을 열어 이런 문제를 해결하려 하고 있다. 또 동탄동 영어학원 동탄동 수학학원 내신대비 전문수업 도시민이 도시·농촌 양쪽에 주택을 갖고 각 지구대에 정기적으로 체류하는 '두 지역 주민' 등 주거지역과 지방 거주 희망자를 매칭하는 서비스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일본 부동산 업계는 2015년부터 IT를 활용해 업계에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동산테크1 서비스를 확대하고, 정보의 투명성을 확대하고 판매자와 구매자의 매칭을 촉진하는 등 기존 주택을 포함한 부동산 판매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인터넷의 보급으로 일본은 이미 1990년대 후반에 부동산 경매 사이트를 갖고 있어 부동산 검색 서비스와 부동산의 온라인 직거래가 가능하다. 2000년대 후반 모바일과 크라우드 서비스의 보급, 오픈데이터와 인공지능(AI)에 의한 빅데이터 분석이 가능해지면서 정보기술(IT) 기업을 중심으로 다른 산업이 진출하고 창업이 탄생했다.

일본은 부동산 기술 서비스가 지방 도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슷한 변동거래 사례가 드문 지방도시의 경우 AI가 가격 예측성과 상품의 색상과 추천도를 개선하면 부동산 중개업자는 먼 거리에서 소비자와 거래할 수 있게 된다. 거래방식이 온라인 중심으로 전환되면 동탄 영어학원 동탄 수학학원 내신대비 전문수업  운영비도 절감돼 부동산 가격과 중개수수료가 저렴한 도시에 부동산 기술서비스 도입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동탄동 영어학원 동탄 수학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