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더만족STUDY ★/└ 경기

미사강변 영어학원 미사동 수학학원 소수인원 전문수업

 

 

 

 

 

 

 

 

 

 

 

 

 

 

 

 

 

 

 

 

 

 

 

 

 

 

 

 

 

 

 

 

 

 

 

 

 

 

 

 

 

 

 

 

 

 

 

 

 

 

 

 

 

 

 

 

 

 

 

 

 

 

 

 

 

 

 

 

 

 

 

 

 

 

 

 

 

 

 

 

 

 

 

 

 

 

 

 

 

 

 

 

 

 

 

 

 

 

 

 

 

 

 

 

 

 

 

 

 

 

 

 

 

 

 

 

 

 

 

 

 

 

 

 

 

 

 

 

 

 

 

 

 

 

 

 

 

 

 

 

 

 

 

 

 

 

 

 

 

 

 

 

 

 

 

 

 

 

 

 

 

 

 

 

 

 

 

 

 

 

 

 

 

 

 

 

 

 

 

바르셀로나 시의회는 국제사회에서 도시의 미사강변 영어학원 미사강변 수학학원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국제협력사업을 다각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바르셀로나의 국제 협력 정책은 바르셀로나에 본부를 두고 있거나 바르셀로나가 대표로 있는 주요 국제 및 네트워크 활동에 대한 바르셀로나의 참여를 강화하는 한편, 다른 도시와의 상호 관계 및 공동 정책을 촉진하는 방향으로 추진된다. 바르셀로나의 국제 협력 정책은 10개의 주요 영역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 주요 지역은 주거권이다. 바르셀로나 국제협력부는 글로벌 도시 네트워크인 UCLG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또 뉴욕시와 함께 주택 관련 정책을 공유하고 '바르첼로나-뉴욕시티 빌딩 적정 주택' 등의 프로젝트에도 힘을 쏟고 있다. 또 유럽사회권기둥 20대 원칙 중 '최저소득 혜택'과 '노인 주거 및 지원'의 미사동 영어학원 미사동 수학학원 2대 원칙을 시의 주요 원칙으로 선포하고, 유로시티 네트워크 등 EU 차원의 국제협력 정책 및 EU 관련 포럼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두 번째 주요 지역은 난민 지원이다. 바르셀로나는 이탈리아, 그리스 도시들과 협력해온 난민 관련 정책을 실행하기 위해 바르셀로나에 난민 종합계획을 수립했다. 유럽위원회가 주관하는 바르셀로나는 2016년 4월 이주민 도시 맥락의 통합 컨퍼런스로서 바르셀로나, 아테네, 베를린, 암스테르담, 암스테르담, 암스테르담, 아테네, 바르셀로나, 베를린, H 등이 참여하여 2016년 10월 아테네에 도입된 난민 위기관리에 대한 도시 간 협력 네트워크다.2017년부터 시작된 이탈리아 엘싱키, 암스테르담, 아테네, 바르셀로나, 그리스, 그리스, 이탈리아.

세 번째 초점은 유럽의 사회적 권리에 관한 것이다. 바르셀로나는 도시의 사회권을 강화하기 위해 EU 도시의 가장 중요한 네트워크인 유로시티를 통해 유럽 도시의 사회적 의제를 주도하고 있다.

네 번째 주요 지역은 공유 도시와 사회적 경제다. 바르셀로나 국제협력부는 암스테르담, 뉴욕 등 경제 분야와의 관계를 강화했다. 2016년 암스테르담과 2017년 뉴욕에서 공유도시 정상회의를 개최했다. 바르셀로나는 두 도시와 협력하여 2018년 11월 세 번째 공유도시 서밋을 개최하여 48개 도시가 참여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밖에도 미사강변영어학원 미사강변수학학원 글로벌 사회적경제포럼에 적극 참여했고, 사회적경제와 연대 지식혁신센터 본사 개소에도 참여했다. 2020년에는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세계경제사회포럼 제1차 국제노동회의에 참가해 국제협력을 강화한다.

다섯 번째 주요 지역은 기후 변화다. 바르셀로나는 기후변화에 관한 도시 기후리더십 그룹(C40) 네트워크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여성 4기 기후' 사업과 '화실연료 프리 스트리트 선언'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지속가능성을 위한 지역거버넌스(ICLEI)와의 협력을 통해 바르셀로나의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도시를 만들기 위한 사업도 2018년 도입했다.

제6대 주요 지역은 도시 간 미사동영어학원 미사동수학학원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지자체를 지원하고 있다. 바르셀로나는 2015~2019년 국제도시 의제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세계 자치정부의 주요 협회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자치체제에 대한 지원을 더욱 강화했다. 2015년 유엔이 발표한 지속가능발전목표(SDG)를 토대로 바르셀로나의 2030년 개발계획이 수립됐고, 2016년 유엔 해비타트 III 회의를 기념해 새로운 도시개발계획이 수립됐다. 또한, 바르셀로나는 유로 시티, 유럽의 사회적 기둥, 거주권, 메디시티, 지중해 파트너십과 같은 조직 내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했다.

일곱 번째 주요 분야는 혁신과 아시아다. 바르셀로나는 특히 기술과 혁신과 관련해 아시아 국가들 사이에서 한국, 중국, 일본과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2018년 기술혁신 분야 고베와의 협약, 2015년 3월부터 2019년 2월까지 아태지역 대표단 90여 명의 방문, 2016년 도시개선에 기여하기 위해 출범한 '세계 데이터 비즈 챌린지'를 주제로 일본 요코하마와의 교류 등이 대표적이다.데이터 시각화, 2018년 2월 '빛나는 주간'을 주제로 한 교류.

8번째 주요 분야는 바르셀로나 2030 개발계획과 SDG이다. 바르셀로나는 2016년 에콰도르 큐토 유엔 해비타트 3호에서 발표한 SDG 달성을 위해 2030년까지 추진할 계획을 수립하고 부서간 위원회를 구성해 실현에 나섰다.

아홉 번째 주요 영역은 이데아다.

 

미사강변 영어학원 미사동 수학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