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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도림 영어학원 구로 수학학원 국어 수업 초등 중등 고등 개별 맞춤지도

더만족STUDY 2020. 5. 28. 11:47

신도림 영어학원 구로 수학학원 국어 수업 초등 중등 고등 개별 맞춤지도

파리 시청 마당 철벽에서 열린 야외 전시회로, 신도림 영어학원 신도림 수학학원 국어 초등 중등 고등 시내 곳곳의 재개발 지역에서 어제와 오늘, 내일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았다.

현재 시가 추진하는 도시재생사업은 전체 면적의 10%인 1,000ha를 지속적으로 재개발하는 것으로 총 70개 사업이 진행 중이다. 현재까지 도시개발이 파리 남서부에 편중되면서 남서부와 북동부의 격차가 심화되어 오늘날에는 비교적 파리 북부와 동부에 재생 프로그램이 집중되어 주택, 상권, 공공시설 등의 건설사업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특히 트램은 파리 동부 13구역에 넓게 퍼져 있는 페리페리케에서 운영돼 파리와 외곽을 잇는 연결고리 역할을 했다. 궁극적으로 기존 도시의 경계를 넘어 도시 밖의 다른 도시와 연결되면서 구로 영어학원 구로 수학학원 국어 초등 중등 고등 새로운 인구 유입도 도시의 역동성을 높이고 있다.

파리시는 현재 진행 중인 70여 개 프로젝트 중 3개 프로젝트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과거 파리 중앙시장이었던 르할레스 지구다. 오늘날 수도권의 많은 지하철과 RER 노선이 만나는 이곳은 파리의 심장부다. 지하 몇 층에 걸쳐 대중교통과 상업시설이 개발되었는데, 이곳은 오랜 역사로 인해 복잡하고 공기도 부족했으며, 이 지역은 야간에는 범죄 발생이 잦은 지역으로 변경되었다. 이에 따라 시는 지역 내 재개발 사업을 공모했다. 선정된 프로젝트는 공간 효율성보다 더 많은 공간을 주고, 전체적인 시각을 엿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야외 공간에는 시민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대형 공원이 조성돼 공공 공간으로서의 정체성을 공고히 했다. 특히 녹지공간은 전통 건축과 현대 건축이 조화를 이루는 중요한 매개체가 되었다. 무용연습장, 오케스트라, 도서관 등 문화원의 기능을 더해 건전한 문화공간이 조성됐다. 장애인 전용 엘리베이터가 설치돼 역의 주요 기능인 방향표지판의 가시성이 확대되고, 상업시설은 편의성을 추구하면서도 공간의 기본 기능을 해치지 않았다. 지하 공간은 지면과 유리를 통해 자연광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신도림 영어학원 신도림 수학학원 국어 초등 중등 고등 출구는 에스컬레이터 인구를 분산시키기 위해 다양한 방향으로 만들어졌다.

두 번째는 클리시 바티뇨르 지역이다. 지구는 파리 북서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크기는 50ha이다. 이 지구의 재개발에서는 근대성, 전통과 어우러져 개방성, 좋은 생활공간, 지속가능성, 우아함 등 다양한 가치가 추구되었다. 주택·상업·업무기능·공공시설·공원 등이 있는 자족지구로 2015년 완공할 계획이다. 특히 프랑스 사법부의 기능이 이곳으로 이전되고, 부지 폭은 약 12만㎡에 이른다. 클리시 바티뇨르 지구의 기본 개념은 지속 가능한 발전이다. 전원주택 건설을 위한 민간주택, 공공 저비용 임대주택 혼합 건설, 구로 영어학원 구로 수학학원 국어 초등 중등 고등 친환경 교통수단 개발, 폐기물 재활용 기능, 철도를 이용한 화물 운송, 태양광 패널 등 다양한 방식이 적용됐다.

마지막으로, 장소 de la République는 파리에서 가장 큰 광장 중 하나로 3.6헥타르에 달한다. 19세기에 조성된 이 광장은 시민들에게 공화국의 상징성을 심어주는 공간으로 성공적으로 자리 잡았지만 회전식 교통시스템을 갖춘 곳으로 매우 혼잡하고 소란스러웠다. 재생사업은 상징성 강화, 문화유산의 가치 제고, 새로운 신도림 영어학원 신도림 수학학원 국어 초등 중등 고등 교통수단 수용 및 공공공간의 공유 지위 향상, 광장의 접근성 강화, 공공집회 장소로서의 적합성 강화 등을 목적으로 2008년부터 시작됐다.

'파리, 오늘과 내일' 전시회는 도시개발의 과거와 현재를 살펴 시민들이 도시의 변화를 이해하고, 자발적으로 자신의 장소의 미래를 생각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공통적으로 재생사업은 녹지공간을 늘리고 자동차가 다닐 수 있는 공간을 줄이는 한편, 도보존 공간을 늘리고 있다. 오스만식 건물의 이미지가 지배적인 파리에서는 현대 건축이 점차 도입되고 도시 경관이 점차 변화하고 있다.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전통 건축과 현대 건축이 어우러지기 위해서는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지속적으로 경관을 수정하는 동시에 도시의 창의성과 구로 영어학원 구로 수학학원 국어 초등 중등 고등 다양성을 높이는 동시에 전통 건축을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시가 당첨사업 발표 후 일정 시간을 들여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이번 전시회는 보다 살기 좋고 성숙한 발전을 주제로 미래 발전이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회는 2012년 11월 28일부터 2013년 1월 31일까지 파리 시청 광장에서 열린다.

예전에는 특별열차를 타는데 약 20시간 40분이 걸리던 데 반해 고속철도의 개통으로 약 12시간이 단축돼 베이징에서 광저우까지 8시간 만에 이동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중국은 기본적으로 중국 중·장기 철도망 계획의 4자 4자 고속철도를 완성해 고속철도 시대에 진입했다.

이어 "중국은 인구가 많고 지역과 도농 간 경제발전과 소득 격차가 크고, 자원과 산업분배도 고르지 못하다. 또 중·장거리 여객 트래픽이 많은 곳은 주로 철도에 의존하고 있으며, 석유의 대외 의존도는 지나치게 높다. 지속가능한 신도림 영어학원 신도림 수학학원 국어 초등 중등 고등 개발이 가능한 사회를 위해서는 철도가 더 큰 역할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중국 고속철도의 발전은 중국 정부의 이런 우려의 결과다. 중국의 고속철도 개발계획은 2004년 1월 국무원이 통과시킨 중장기 철도망 계획을 통해 확정됐으며 국무원은 2008년 다시 조정해 전국 12만㎞ 이상, 2020년까지만 승객 160만㎞ 이상으로 만들었다.

중장기 철도망 계획에 따르면 중국의 고속철도 개발은 주로 '4종 4개 구간'에 기반을 두고 있다."

4종류는 남북 고속철도 4량을 가리킨다. 1호선은 하얼빈 선이다. 하얼빈에서 선양, 청데에서 다롄까지 운행하며 길이는 650km이다. 두 번째 노선은 베이징과 상하이를 잇는 1318km의 고속철도다. 세 번째 노선은 연안 고속철도다. 장강의 삼진인 항저우에서 닝보, 푸저우, 샤먼을 거쳐 선전까지 가는 노선이다. 네 번째 노선은 베이징과 광저우 사이의 고속 철도다. 베이징에서 광저우까지 총 길이는 2,200km이다.

사거리는 동서 고속철도 4량을 가리킨다. 1호선은 타이위안(太元)에서 칭다오(靑島)로, 2호선은 시안(西安)에서 쉬저우(西州)로, 정저우(鄭州)에서 란저우(南州)로 서쪽으로 이어진다. 베이징-광저우 고속철도 3호선(허브 도시를 대표함)은 우한에서 휴페이, 난징까지 동쪽으로는 3호선으로, 서쪽으로는 창장강을 따라 충칭과 청두를 연결한다. 네 번째 구로 영어학원 구로 수학학원 국어 초등 중등 고등 노선은 항저우에서 출발하는 절강성과 장시성 노선으로 난창과 창사, 구이양을 거쳐 쿤밍까지 이어지는 노선이다.

베이징~광저우 고속철도는 첫째, 중국의 고속철도 계획 4개 구간의 대형 골격 완성, 둘째, 철도길이 2298km, 세계 최장 고속철도, 셋째, 기본설계속도 350km/h, 현재 운행속도는 300km/h 내외라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

2012년 12월 26일 개통한 베이징~광저우 고속철도(이하 '베광 고속철도'라 한다)는 짧은 시간에 남북을 연결하는 '중앙 대동맥' 역할을 하는 철도가 개통됐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크게 네 구역으로 나뉜다. 발해 경제수역, 중원 경제수역, 우한 도시권, 주삼각 경제수역과 연결된 베이징-정저우-우한-우한-우한-우한-우한-광저우-선전. 이에 따라 중국 동·중·서부의 주요 도시와 남·북방향을 연결하는 교통로를 확보했다.

저우위 과학기술국장은 "베이징~광저우 고속철도의 개통으로 중국 고속철도 건설에 중요한 발전상을 보여 도시 간 시간과 공간적 거리를 줄이고 사람과 화물이 왕래하는 신도림 영어학원 신도림 수학학원 국어 초등 중등 고등 편의성을 높인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y는 철도부에 있다. 실제 베이징~광저우 노선은 중국 남북 철도 중 가장 수송량이 높은 노선이다. 고속철도 개통 이전까지 노선 길이는 전국 철도 노선의 3.14%였지만 화물과 관광 교통량은 전국 8%, 전국 18%를 차지했다. 따라서 이번 고속철도 개통으로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한 상황이 바뀌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많은 학자들은 또한 보다 효율적인 구로 영어학원 구로 수학학원 국어 초등 중등 고등 도시 간 교류, 산업 교류, 자원 유통을 기대한다.

중국 정부는 2015년까지 선전(Shenzhen)에서 홍콩(Hong Kong)까지 고속철도를 연결해 베이징-홍콩 고속철도 노선을 완공할 계획이다. 또 2020년까지 전국 철도 운행거리가 12만㎞ 이상으로 이 중 여객수송선이 160만㎞ 이상이며, 인구 50만명 이상의 도시는 철도로 연결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