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앱테크 ★/└ 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8일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8일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지금부터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8일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문제와 정답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리브메이트 어플을 실행시켜주세요.

어플 실행이 완료되었어요. 디음 단게로 넘어가기 위하여 왼쪽 상단의 로그인해주세요를 눌러주세요.

여러분들의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완료시켜주세요.

로그인이 완료되었어요. 왼쪽 하단의 오늘의퀴즈를 눌러주세요.

매일매일 색다른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는 매일 아침 10시에 새로운 퀴즈로 여러분들을 찾아갑니다.

오늘은 O/X 문제가 출제되었어요. 문제를 살펴볼까요?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은 대상 가구의 세대주 신청이 원칙이다. 맞으면 O 틀리면 X 를 체크하세요.

주어진 문제의 정답을 O라고 체크한 뒤 정답제출을 눌러주었어요.

정답을 올바르게 체크하였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신 후에 이상이 없다면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결과를 확인해보니 정답을 맞혀 10P가 적립되었어요.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8일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정답은 O 였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시고 함께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