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앱테크 ★/└ 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4일 대하다와 뜻이 다른 단어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4일 대하다와 뜻이 다른 단어

지금부터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4일 대하다와 뜻이 다른 단어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리브메이트 어플을 실행시켜 주세요.

어플이 실행되었고 왼쪽 상단의 로그인해주세요를 눌러주세요.

여러분들이 가입할 당시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완료시켜 주세요.

로그인이 완료되었어요. 왼쪽 하단의 오늘의퀴즈를 눌러주세요.

매일매일 색다른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는 매일 아침 10시에 새로운퀴즈로 여러분들을 찾아옵니다.

오늘은 대하다와 뜻이 다른 단어는 무엇인지에 대한 문제가 출제되었어요.

주어진 보기들은 응하다 / 피하다 / 항거하다 총 3개 입니다.

주어진 보기들 중에서 저는 정답을 피하다로 체크하여 주었어요. 정답제출을 눌러주세요.

오타유무를 꼼꼼하게 확인하신 후에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정답을 맞혀 10P가 즉시 적립되었어요.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4일 대하다와 뜻이 다른 단어의 정답은 피하다 였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시고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