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앱테크 ★/└ 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27일 맨 처음으로 물건을 파는일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27일 맨 처음으로 물건을 파는일

 

지금부터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27일 맨 처음으로 물건을 파는일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리브메이트 어플을 실행시켜 주신 뒤 로그인 해주세요를 눌러주세요.

 

 

여러분들의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완료시켜주세요.

 

 

로그인이 완료되었어요. 왼쪽 하단의 오늘의퀴즈를 눌러주세요.

 

 

매일매일 색다른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는 매일 아침 10시에 새로운 퀴즈가 출제돼요.

 

 

오늘은 순우리말 퀴즈가 출제되었어요.

맨 처음으로 물건을 파는일을 뜻하는 순우리말은?

 

 

나룻걸이 / 마수걸이 / 모두걸이 3가지의 보기 중 정답을 마수걸이라고 체크해주었어요.

 

 

정답을 체크해 주었다면 정답제출 버튼을 눌러주시고 오타유무를 체크하신 후에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정답을 맞혀 10P가 즉시 적립되었어요.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27일 맨 처음으로 물건을 파는일

정답은 마수걸이 였습니다. 감사합니다.